본문바로가기

현대백화점그룹 채용이야기

홈 > 채용정보 > 현대백화점그룹 채용이야기

한섬, ‘굿모닝! 활력 간식 이벤트’ 생생 현장

2015.09.07

한섬, ‘굿모닝! 활력 간식 이벤트’ 생생 현장

출근길이 기다려지는 깜짝 간식 선물


지난 8월 12일. 여름 더위가 막바지에 이렀던 말복 날.

한섬 사옥 앞은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14명의 임원들이 사옥 앞에서 직접 아침 대용 간식을 지급하는 ‘굿모닝! 활력 간식 이벤트’가 진행됐기 때문. 

한섬에서 생생한 후기를 전해왔습니다.


행사사진


박민선 주임(경영전략팀)

"많은분들의 얼굴을 익혔던 기회"

지금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중, 가장 새롭고 특색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표님, 전무님, 상무님들께서 직접 간식을 나누어 주셔서 이번 기회를 통해 잠깐이나마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깜짝 이벤트로 회사 내 소통을 위한 첫 발걸음이 성공적인 것 같아 기쁩니다! 앞으로 어떠한 활동들이 진행될지 매우 기대됩니다.^^


이명진 상무(캐주얼사업부)

"한섬인 모두 FW시즌도 힘내서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옷을 선보입시다!"

깜짝 이벤트에 너무나 감동스러워 했던 한섬인들! 여러분과의 보다 친밀한 스킨십과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좋은 계기가 됐습니다. 즐거운 아침간식 이벤트와 더불어 보다 친밀한 소통의 자리, 더욱더 발전하는 한섬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섬인들이여~ 화이팅!


박우진 주임(회계팀)

"다음 주관 부서의 깜짝 아침 이벤트도 기대해주세요"

이른 아침 졸린 눈을 비비며 정신 없이 출근하시던 우리 동료분들! 커피 한 잔과 소소한 간식을 받으시고 해맑게 웃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에 저희 회계팀 팀원들도 힘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매월 1회씩 주관팀을 바꿔가며 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다른 부서에서 새로운 메뉴로 다음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링크드인

목록